[배구] 우리카드, OK저축은행에 3:1 승리

SOME 포토뉴스/포토배구 2017.11.17 15:02 Posted by 송지수 기자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우리카드 선수들이 득점에 성공 후 기뻐하고 있다.

 

16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도드램 V리그 안산 OK저축은행과 서울 우리카드 위비와의 경기에서 우리카드가 OK저축은행에게 세트스코어 3:1(21-25, 25-19, 28-26, 25-20)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우리카드는 서브 3개, 후위 공격 9개, 블로킹 3개를 성공시키며 개인 통상 5번째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며 27득점을 올린 파다르를 중심으로 최홍석 9득점과 나경복, 우상조, 김은섭이 7득점씩 기록해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OK저축은행은 송명근이 20득점, 브람이 15득점을 올렸지만 범실에서 우리카드보다 10개나 더 많은 36개로 점수를 내주면서 발목을 잡혔습니다.

경기에서 승리한 우리카드는 승점 3점을 추가하여 4승5패(승점12)로 3위로 올라서는데 성공했습니다.

 

우리카드 구도현몸 푸는것도 귀엽게~ 우리카드의 구요미 구도현

 

 

OK저축은행 김세진 작전타임OK저축은행 김세진 감독이 박원빈에게 작전지시를 하고 있다.

 

우리카드 파다르우리카드 파다르가 공격을 시도하고 있다.

 

 

우리카드 나경복우리카드 나경복이 송명근의 블로킹을 이용한 공격을 시도하고 있다.

 

 

우리카드 파다르파다르가 OK저축은행의 두 명의 블로커를 뚫고 공격을 성공시키고 있다.

 

 

우리카드 김은섭우리카드 김은섭의 OK저축은행의 용병 브람의 공격을 막아내고 있다.

 

 

우리카드 김상우 ok저축은행 김세진세트스코어가 역전된 상황에서 양 팀 감독들의 희비도 엇갈린 모습

 

 

우리카드 파다르우리카드 파다르가 공격을 시도하고 있다.

 

 

우리카드 김상우 감독우리카드 김상우 감독이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있다.

 

 

우리카드 최홍석우리카드 최홍석이 후위 공격을 성공시키고 있다.

 

 

우리카드 최홍석우리카드 최홍석이 득점을 성공시킨 후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다.

 

우리카드 최홍석우리카드 최홍석이 득점을 성공시킨 후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다.

 

 

우리카드 김은섭우리카드 김은섭이 송명근의 공격을 막아낸 후 기뻐하고 있다.

 

 

우리카드 유광우우리카드 유광우가 팀의 득점 상황에서 기뻐하고 있다.

 

 

OK저축은행 김세진

 

OK저축은행은 눈물좀 닦고 가실게요~ㅜㅜ

 

 


 

저작권자 소주미디어, 송지수(sozu0321@naver.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티스토리 툴바